Boy Spoon / Andrea Brugi
SOLDOUT
70,000원
Andrea Brugi의 Boy spoon
이탈리아 토스카나 출신의 목수이자 나무 작가인 안드레아 브루기는 자연 그대로의 질감과 결을 이용하여 시간과 함께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나무작품을 만듭니다. 그의 제품은 모두 핸드메이드이며, 아무런 가공이 되지 않은 천연 나무로 제작됩니다.
올리브 나무는 짙은 갈색의 밀도가 높고 강한 결이 있는 매우 매력적인 형태의 나무입니다. 그 결은 매우 독특하여 같은 제품일지라도 각각이 가진 결은 모두 유일무이합니다. 나무가 100년이 넘는 세월을 살기 때문에 밀도가 매우 높아 단단합니다. 올리브 나무는 항균성이 있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나무속에 있는 탄닌을 자연적으로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이 탄닌은 우리가 마시는 차에서 나오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소재 및 사이즈_cm
올리브나무 /wood
25-35cm
사용시 주의사항
- 핸드메이드 특성상 크기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나무는 살아있기 때문에 새로운 환경에서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열기나 습도, 온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지만 뜨거운 물이나 설거지용 세제사용은 가능합니다.
- 기름과 옻칠로 가공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하시기전에 흐르는 물에 닦고 마른 천으로 물기를 닦아 사용하시면 요리의 냄새와 얼룩이 잘 베지 않습니다. 그러나 물에 장시간 방치 하게 될 경우 나무가 깨지거나 변형되는 원인이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나무를 보호하길 원하신다면 식물성 오일로 유지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단 색이 있거나 조미료가 들어있는 오일은 안됩니다. 오일은 그릇을 사용하기 전이나 처음 씻기 전에 먼저 흡수시켜 주십시오. 오일로 관리하게 되면 점차적으로 나무가 노랗거나 따뜻한 색으로 변해갈 것입니다. 윤기를 유지하고 싶거나 나무를 더 보호하고 싶으시다면 오일처리를 자주 하셔도 괜찮습니다.
위치확인
위치확인
070-4150-7516
경기 오산시 가장로506번길 28 (가장동)
1층
..
..